여행사 사업계획서[2011년 최신]자료

홈 > 서식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여행사 사업계획서[2011년 최신]자료

홈지기 0 34
여행사 사업계획서[2011년 최신]자료
file_hwp.gif여행사 사업계획서[2010.07]최신.hwp
분량 : 1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여행사 사업계획서 작성관련
2. 약 도
3. 창립 계기
 21세기에 가장 거대한 산업으로 되고 있는 분야가 바로 여가 . 레크레이션 산업
 현대인들의 여행에 대한 욕구 증가
 공급업체와 관광객을 연결시켜주는 여행업의 역할 증대
 Tiger Traver Agency 는 여행업의 가장 중요한 신뢰성과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우리나라 해외여행의 발전에 일조
4. 기업 이념
 여행사가 갖추어야할 중요한 신뢰성 정보제공 우선시 하며, 올바른 사업 마인드를 바탕으로 여행 비즈니스맨에게 편안한 여행이 될수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업을 통해서 국가적으로 우리나라 해외 관광 이와 동시에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 , 사회적 기업으로 윤리적인 책임을 다 할것이다.
 여행사가 책임지어야 할 국가책임, 공급업체에 대한 책임 종사원에 대한 책임을 다 할 것이다.
5. 운영방침
 보다 선진화된 경영 시스템을 도입하여 미래지향적인 사업으로 발전시킨다.
 전국민이 관광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저렴한 관광상품을 개발, 보급하여
한국관광에 이바지한다.
 투명한 회사 운영으로 많은 혜택을 직원들에게 환불하는 등의 경영으로, 여행업의 답안을 제시한다.
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여 긍정적인 한국 이미지와 관광수지 흑자 달성에 최선을
다한다.
Ⅰ. 사업 개요
1. 사업 주체
2. 약 도
3. 창립 계기
4. 기업 이념
5. 운영 방침

Ⅱ. 조직 및 인원구성
1. 조직도
2. 부서별 담당업무

Ⅲ. 시장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미시적 환경 분석
3. 표적고객 분석
4. SWOT분석

Ⅳ. 판매상품
1. 북미지역
2. 유럽지역
3. 남태평양지역
4. 태평양 크루즈

Ⅴ. 사업 전략
1. 판매전략
2. 마케팅전략

Ⅵ. 추정 손익
1. 자금조달
2. 자본금 투자내역
3. 지출계획
4. 향후 3년간 추정

Ⅶ. 사업성공을 위한 보완점
1. 사업확장 방안
2. 예상되는 어려움
여행사%20사업계획서[2010.07]최신-8311_01_.gif여행사%20사업계획서[2010.07]최신-8311_02_.gif여행사%20사업계획서[2010.07]최신-8311_03_.gif여행사%20사업계획서[2010.07]최신-8311_04_.gif여행사%20사업계획서[2010.07]최신-8311_05_.gif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0 Comments
 
Category